본문 바로가기
부동산 분양/잠실 시그니엘

[시그니엘] 잠실 롯데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그 프리미엄 - 입주민 전용 서비스

by ZephyrosFF_X 2018. 10. 30.
반응형

[시그니엘] 잠실 롯데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그 프리미엄 - 입주민 전용 서비스



어느새 10월의 마지막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.

내일이면 할로윈 이군요. 물론 저와는, 그리고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과는 아무런 상관도 없는 날이지만요.


잠실 제 2롯데, 롯데 월드 타워, 그곳 76층~101층에 걸쳐 있는 레지던스에 대해 또 다른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같은 이름의 6성급 호텔이 있기에 그 서비스를 온전히 그대로 누릴 수 있는 호텔급 레지던스 롯데 시그니엘.



시그니엘, 롯데가 제공하는 최상급 서비스, 최상급 시설, 그리고 누릴 수 있는 최상급 특권!


하나. 입주민 전용 서비스.


Amenities, 오락시설 이라고 적혀있습니다만 오락시설보다는 온전히 입주민만을 위한 입주민 전용 시설과 그 서비스를 일컷는 말입니다.

스포츠존, 컬쳐존, 릴렉스존, 호텔시설(서비스). 이 4가지 입니다.

42층 전체가 이 입주민 전용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이빗한 공간이 됩니다.


그럼 그 시설들을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.



헬스장



골프라운지



수영장



샤워장



갤러리 라운지



게스트 룸



다목적 룸



식당(레스토랑)



사우나



스카이바



에비앙 스파



레지던스 카페



컨시어지



시그니엘 클럽


호텔급 시설과 그 호텔급 서비스를 온전히 누릴수 있는 최고급 럭셔시 레지던스,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.


2018/10/24 - [부동산 분양/잠실 시그니엘] - [시그니엘] 잠실 롯데 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 / 전세 / 월세


이미 오랜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분양, 전세, 월세 매물이 많이 남아있지 않습니다.

관심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, 연락주세요~!



문의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.

상담도 기꺼이~


반응형

댓글